인공 지형은 동굴과 같은 큰 가구 컨테이너 국제 경쟁에서 최우수 예술상을 수상한 프로젝트입니다. 내 생각은 동굴과 같은 비정질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컨테이너 내부의 볼륨을 비우는 것입니다. 플라스틱 재질로만 만들어졌습니다. 10mm 두께의 연질 플라스틱 소재 약 1000 장을 등고선 형태로 절단하여 지층처럼 적층 하였다. 이것은 예술뿐만 아니라 큰 가구입니다. 모든 부분이 소파처럼 부드러워서이 공간에 들어가는 사람은 자신의 몸매에 맞는 장소를 찾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
프로젝트 이름 : Artificial Topography, 디자이너 이름 : Ryumei Fujiki and Yukiko Sato, 고객의 이름 : .
이 뛰어난 디자인은 장난감, 게임 및 취미 제품 디자인 공모전에서 플래티넘 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. 플래티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자이너의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여 다른 많은 새롭고 혁신적이며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장난감, 게임 및 취미 제품 디자인 작품을 발견해야합니다.